복상.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분야

  • 출시 시간:2024-03-29 21:17:18
  • 핵심어:

  • 페이지 뷰:563
  • 빠른 설명:

    복상.,조절은 걸음걸이에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높아질 수 있고, 절반으로 조절할 때 조절할 수 없다: 하나는 콘덴서를 가동하여 망가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압 오일 필터의 잉여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이다.단방향 밸브

기사 내용

조절은 걸음걸이에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높아질 수 있고, 절반으로 조절할 때 조절할 수 없다: 하나는 콘덴서를 가동하여 망가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압 오일 필터의 잉여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복상.유압유 불순물이 너무 많다.

이어서, 포관이 민감하고 견고하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복상.소형 유압 승강대, 오물을 만나면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낼 필요가 있다.

그리스전기 설비 또는 부속품 고장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은 당신에게 전기 모터가 높은 소음을 발생시키는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다: 전동기 회전자가 구부러지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베어링이 파손되어 전동 모터가 가슴을 쓸고 소음이 발생한다;전기 모터 냉각 팬이 손상되거나 고정되지 않아 높은 소음이 발생합니다.전동 모터는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도 진동을 일으켜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

승강 플랫폼,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이 당신에게 해답을 드립니다.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복상.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분야



유압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유압식 승강기는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 후 유압 펌프,복상.고정식 유압 승강대, 모터,복상.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밸브 및 유압 설치 고정에 문제가 있으면 진동을 일으켜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키기 쉽다.

첫째, 석유 유출에는 내부 유출과 외부 유출의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입 소문 추천장치의 회로가 끊기거나 떨어지지 않으면 퓨즈를 점검하여 수리하고 교체해야 합니다.

비상하강장치: 동력으로 구동되는 체인식 승강기는 동력을 잃었을 때 작업대를 응급하강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

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복상.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분야



유압 플랫폼을 이동하거나 견인할 때는 지지 다리를 걷고 플랫폼을 낮은 위치로 낮춰야 하며,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품질 부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무릇 고지면 미터 이상의 장소에서 진행하는 작업은 모두 높은 곳에서 작업하는 것으로 간주해야 한다.무릇 지면에서 미리 할 수 있는 일은 반드시 지면에서 해야 하며, 가능한 한 높은 곳에서 작업하는 것을 줄여야 한다.

상하 운행에 자동 정지 현상이 있는데, 안전 보호 스위치의 접점이 불량하기 때문에, 이런 원인을 초래하기 쉽다.

복상.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은 상승만 할 뿐 낮출 수 없다: 진공 솔레노이드 밸브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전원 상자의 감소 키를 누르고, 만약 진공 솔레노이드 밸브에 불이 켜지지 않는다면, 진공 솔레노이드 밸브 두 선이 합선되거나 느슨한지 검사한다.


복상.기타 제품 정보
  • 시린궈러맹유압 등차교 이동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시린궈러맹유압 등차교 이동식합리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

  • 라이트 케 니등차교 유압 고정식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

    라이트 케 니등차교 유압 고정식시공 중 미리 묻힌 것을 잊어버리는 솔루션

  • 디 소 이 웨 로 스8톤 이동식 등차교단기 가격 매커니즘

    디 소 이 웨 로 스8톤 이동식 등차교단기 가격 매커니즘

  • 아 보 니작업장용 승강차산업은 문명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아 보 니작업장용 승강차산업은 문명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소형 소형 엘리베이터분할 방법 소개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소형 소형 엘리베이터분할 방법 소개

  • 무안유압 가위식 승강대지금 개발 전망은 무엇입니까

    무안유압 가위식 승강대지금 개발 전망은 무엇입니까

  • 덩 케 르 크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및 유지 관리

    덩 케 르 크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및 유지 관리

  • 커얼친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운영

    커얼친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운영

  • 신속한:알림: 복상.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분야 정보는 당사의 복상.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분야, 복상.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분야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복상.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분야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복상.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분야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복상.고정식 유압 승강기신청분야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