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상.이동식 등차교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변화

  • 출시 시간:2024-03-26 14:08:50
  • 핵심어:

  • 페이지 뷰:383
  • 빠른 설명:

    복상.,복상.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전기 선로를 정비하고 대판 스위치 부품을 조작하는 것을 살펴보아라. 만약 선로에 노화 현상이 있으면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곤돌라 꼭대기에서 사다리에 고정된 설비를 제외하고는 다른

기사 내용
복상.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

전기 선로를 정비하고 대판 스위치 부품을 조작하는 것을 살펴보아라. 만약 선로에 노화 현상이 있으면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곤돌라 꼭대기에서 사다리에 고정된 설비를 제외하고는 다른 물건을 맡길 수 없으며, 이 보수인원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은 들어갈 수 없다.작업할 때 기계 부품을 엄금, 매끄러움 또는 패치합니다.

복상.승강플랫폼은 전액압승강기구를 채용하여 플랫폼두내와 승강기본체에서 모두 조작할수 있다. 승강플랫폼작업팔은 도 좌우로 전회전할수 있다. 유압시스템에는 주팔의 기름실린더의 기름관이 터지지 않도록 방지하는 안전방폭밸브가 설치되여있다. 유압지지다리에는 지지다리의 기름실린더가 줄어들지 않도록 방지하는 유압잠금장치 유압시스템에는 플랫폼의 과부하자동보호장치가 설치되여있다.따라서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한다 플랫폼 각 절의 작업 팔에 모두 안전 위치 제한 장치가 장착되어 있다 플랫폼 유압 시스템 밀봉 부품은 모두 국내 외 유명 브랜드 밀봉 완성차 동력은 디젤 엔진 자체 전원이다.또한 전원 유압 승강 플랫폼에 단전 상황에서 비상 하강 장치가 장착된 팔 접기 승강 플랫폼 제품도 Hz, V 전원 모터, 디젤 엔진 이중 동력을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특수한 작업 환경에 처해 있는 승강 사다리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외부 페인트를 새로 고쳐야 한다. 페인트가 이미 장시간 벗겨졌거나 내부 강재가 녹슨 현상에 대해서는 먼저 설비의 녹 제거 작업을 해야 한다. 그러나 새로운 페인트를 칠하고 녹을 제거하지 않고 페인트를 칠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런 방법은 설비의 노화를 가속화하고 설비의 수명을 줄일 뿐이다.

엘 슬 로화물 사다리는 적재량을 초과하는 것을 엄금하며, 대량의 화물은 나누어 화물 사다리로 운송해야 한다.

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반드시 자주 검사,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천차 부분,복상.이동식 이동 등차교, 샤프트 연결 볼트는 진행해야 한다


복상.이동식 등차교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변화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결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고 충분해야 한다.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복상.이동식 이동 등차교,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전동 평층 보험 부분에 저항이 있는지, 느슨한 것이 적합한지 여부.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현대에는 승강 플랫폼이 팔 접이식의 대체 제품이다.그것은 매달린 작업을 할 수도 있고, 작업할 때 장애물을 넘을 수도 있다. 더욱 이상한 것은 한 무거운 곳에서 여러 작업점의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 중

승강 플랫폼 용접 절단 설비는 양호한 격리 보호 장치가 있어야 하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설치 재료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오일 튜브에 대한 조절.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복상.이동식 등차교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변화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품질 이 좋다드롭 실험은 안전 속도 제한기 제동 간격이 규칙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합니다. 설비 전장 보수: 전동기와 웜 감속기 사이의 연축기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감속 탱크를 뜯어 검사하고, 각 부품과 밀봉 부품을 청소하고, 과도한 마모와 변형 부품과 매끄러운 기름을 교체합니다.

진동시효처리가 이미 결과에 도달했는지는 매개 변수곡선관측법에 근거하여 판단할수 있다.

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측면 틈새가 .mm보다 크면 와 같이 가이드 롤러 의 편심축과 톱니바퀴 배압 바퀴의 연결 너트를 풀고 톱니바퀴가 톱니바퀴 배평면으로 눌러져 측면 틈새가 합리적인 범위 내에 도달할 때까지 조정한다.그렇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하며,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복상.실린더 크기, 만약 운용기한을 초과할 경우, 검사경력이 있는 전문단위에 보내 검사표정할 필요가 있다. 승강무대기는 어떤 작용을 하는가?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의 케이블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복상.기타 제품 정보
  • 아 자 크 쇼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관점에서 제시한 추진계획

    아 자 크 쇼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관점에서 제시한 추진계획

  • 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분석적 사용 문제

    강가 에 늘 어선 라 로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분석적 사용 문제

  • 석경산유압 승강대 승강혁신 모델

    석경산유압 승강대 승강혁신 모델

  • 석경산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 요구 사항

    석경산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 요구 사항

  • 석경산유압 가위식 승강대설치 팁이 있습니까?

    석경산유압 가위식 승강대설치 팁이 있습니까?

  • 하진이동 접이식 등차교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하진이동 접이식 등차교땅에 봄이 오면 왕은 반격을 가한다

  • 카 소리 아이동 유압 등차교191029를 유지하는 방법

    카 소리 아이동 유압 등차교191029를 유지하는 방법

  • 햄버거 베 그 도 프이동 승강 플랫폼 가위식산업의 질적 발전을 위한 투쟁

    햄버거 베 그 도 프이동 승강 플랫폼 가위식산업의 질적 발전을 위한 투쟁

  • 신속한:알림: 복상.이동식 등차교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변화 정보는 당사의 복상.이동식 등차교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변화, 복상.이동식 등차교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변화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복상.이동식 등차교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변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복상.이동식 등차교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변화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복상.이동식 등차교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변화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